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인셀덤 사용후기와 부작용

by 니꼬르 언니 2020. 8. 9.

인셀덤 사용후기와 부작용


요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되는 안티에이징.  젊고 탱탱한 피부를 갖고 싶은 것은 너무도 당연한 것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원하는 시술이나 제품의 선택이  다양해 졌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인셀덤을 선택해서 사용한지 1년 반 정도가 되었는데요 호불호가 좀 많이 나뉘는 제품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인셀덤은 어떤회사의 제품인가?


인셀덤은 리만코리아라는 회사에서 2018년도에 출시 . 천연 제품을 나노입자의 화장품으로 만들어 피부 깊이  침투 시키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후 2019 2020 에서 브랜드 파워 기능성 화장품 부분에서 연속 1위를 수상 하게 되는데요  EWG 에서 그린등급을 받고 요새는 FDA 에 등록이 되어  미국에서도 판매를 시작 했다고 합니다. 



인셀덤 사용시 특징


인셀덤은 처음 사용시 얼굴 당김 현상 ,주름이 생겼다 없어짐 , 화장품 사용시 밀림 현상과 뾰루지가 올라오는 명현반응 즉 호전 반응이 생기기도 하는 데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명현반응이 지나가면 얼굴이 탱탱 해지고 밝아지는걸 확인 할수 있었는데요 초반에 좀 걱정 되기도 하지만 저는 무사히 요과정을 마치고 잘 사용했습니다.


인셀덤 사용시 장점 사례 


어느 순간 거울을 보니 얼굴이 푹푹 꺼진 곳이 생기기 시작 , 탄력이 떨어져 축늘어진 피부를 확인하고는  대책을 세워야 겠다 결심을 합니다. 아는 지인의 소개로 몽니스 라는 고가 화장품을 쓰기 시작 하고는 얼마후  품절이 되면서 차후 선택 하게 된 것이 인셀덤 인데요 저에게는 요 제품으로 대체하고 만족 하며 사용을 하게 되었어요. 즉 얼굴의 잔주름이 거의 없어지고 얼굴에 꺼진부분도 채워지는 효과를 보게 되면서 볼륨감이 생기게 되고 해서 오히려 지금이 심지어 5년 전 보다 어려 보인다고 할 정도 였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화장품이 되어 버렸지요.



인셀덤 사용시 부작용 단점 사례


요렇게 좋다고 느껴진 제품을 저는 당연히 친동생 에게도  선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일주일 써본 동생의 사용 후기는 정말 황당 했습니다. 동생은 원래 예민하고 여드름 피부 이긴 하지만 사용후 심하게 화농성 여드름이 올라 온다는 겁니다. 오 마이 갓 ~~처음엔 원래 예민해서 그려려니 하고 설명에

명현반응이 있다고 했으니 좀 나아질 줄만 알았던 동생의 피부는  날이 갈수록 더 심해지고 병원까지 가게 되는 지경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제가 사는곳은  미국이라  한국 과는 달리 피부과가 스킨 케어를 해주지도 않을 뿐더러 그냥 독한 약만 지어주고  원인을 알려주지도 않자 동생의 걱정과 저의 미안함은 정말 이루 말할수가 없었습니다. 그후 동생은 사용을 급 중지하고 화농성으로 보이는 뾰루지를 관리 하느라 독한 피부약을 먹으며 2~3달 고생을 했습니다ㅠㅠ. 동생은 그후 영원히  인셀덤과는 안맞는 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지요.


인셀덤 사용시 주의 사항


첨에 사용시 소량을 사용하면서  피부에 적응을 서서히 시켜주는게 중요합니다. 기존에 얼굴 당김 ,약간의 붉어짐과 주름이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 반응 ,또는 얼굴이 부어보이는 반응, 가벼운 뾰루지를 벗어난 명현반응이 생기면 더 주의 깊게 관찰 하여 주고 부작용 으로 판단 될시 사용여부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댓글